잡지 관리자 & 신문 관리자: 출판사를 위한 효율적인 CRM 통합
매거진 매니저 & 신문 매니저는 Gmail과 Outlook/Microsoft 365와 같은 인기있는 이메일 서비스를 통해 출판사가 CRM 노트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강력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.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매거진/신문 매니저 CRM을 이메일 계정과 원활하게 연결하여 받은 편지함에서 직접 연락처 세부정보와 CRM 노트를 볼 수 있습니다.
매거진 매니저 & 신문 매니저의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이메일과 첨부 파일을 CRM에 직접 복사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. 이를 통해 출판사의 작업 흐름이 간소화되며 수동 데이터 입력이 필요 없으며 중요한 의사 소통이 한 곳에 집중됩니다.
글로벌 매거진 출판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매거진 매니저 & 신문 매니저는 전 세계 18,000개 이상의 출판물에서 신뢰받고 있습니다. 이는 출판사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최초의 웹 기반 CRM으로, 포괄적인 도구와 기능을 제공합니다. CRM 기능 외에도, 이 플랫폼에는 영업 CRM, 중앙 광고 주문 시스템, 제작, 청구, 디지털 페이지 구성 및 판매, 마케팅 자동화, 유통, 독자 개발, 완전한 구독 스위트, 이메일 확인 시스템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인기있는 이메일 서비스와의 원활한 통합을 통해 매거진 매니저 & 신문 매니저는 출판사에게 CRM 관리와 작업 간소화에 효율적이고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